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기술

160714 태국 푸켓자유여행...만다라바 리조트 망고풀과 촘탈레 레스토랑에서 하루

by ✔서현동 이삭부동산✔ 2016. 7. 28.

160714 태국 푸켓자유여행...만다라바 리조트 망고풀과 촘탈레 레스토랑에서 하루

 

 

 

태국 푸켓자유여행 오늘로 4일째 되는 날이네요

오늘은 만다라바 리조트 앤 스파에서

푸켓 마지막 하루를 보내기로 했습니다.

 

만다라바 리조트는 3개의 단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언덕길이 많아 지금처럼 계단을 많이 걸아야 합니다.

걸기가 힘든분을 숙소에서 툭툭이를 불리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다라바 리조트의 여러가지 부대시설의 시간표

만다라바리조트로  앞으로 여행계획이 있으시는분들을 위해

살짝 올려드립니다..

 

제가 머문 곳은 3단지로 만다라바 리조트 촘탈레 레스토랑은

걸어서 한7분정도 느릿느릿 걸으니 나오네요.

 

촘탈레 레스토랑에서 맛난 쌀국수와 당고가 정말 높은 여러가지

과일로 아침식사가 즐겁습니다.

촘탈레 레스토랑 조식시간은 오전6시 ~ 10시30분까지 운영됩니다.

 

든든하게 아침식사를 마치고 만다라바리조트 한바퀴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한바퀴 돌다보니, 사람을 보면 잽싸게 나무위로 올라가는 도매뱀도 만나구요,

길마다 예쁜게 피어있는 꽃들도 볼수 있었습니다.

한참을 올라가다보니 만다라바리조트에 있는

제일 전망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치바스파가 있네요

잠깐 들어가서 태국마사지 비용을 보니...

정실론 빠통거리보다는 조금 비싼듯 하네요

단, 2인커플 패키지로 하시면 2시간에 3천바트하는 이 패키지는 괜찮은것 같네요.

참, 만다라바리조트 로비 아래층에 객실분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휘트니스와 포켓볼, 탁구장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져 있습니다.

한번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만다라바 리조트 앤 스파 이곳 저곳을 둘려보구선

오늘은 만다라바 망고풀장에서 시간을 보내보기로 했습니다.

파파야풀, 포멜로풀, 망고풀 3개의 풀장마다 

 유러피아인들이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저는 가장 넓은 망고풀장에 자리잡고

오늘 오후시간을 보내야겠습니다.

각 풀장마다 미니바와 썬배드가 잘 되어져 있어

여유롭게 책도 볼수도 있고, 미니바에서 칵테일이나 맥주한잔으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오늘 저녁식사는 카론비치에서 분위기와 맛도 좋다고 소문난

만다라바리조트 촘탈레레스토랑에서

디너를 즐겨보기로 했습니다.

카론비치에 보이는 테라스쪽에 자리르 잡고선...

 

촘탈레 레스토랑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타이거 새우에 똠양소스를

얹힌 "꿈똥양헹"과 매운맛을 희석해줄 파스타

닭고기 메뉴을 하나 추가적으로 주문했습니다.

이름이 지금 생각이 잘 나진 않네요...^^::

음료는 만다라바 칵테일과 맥주한잔...

 

태국 푸켓자유여행 마지막인 오늘 하루

만다라바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이렇게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