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으로 초대

오포 신현리 맛집...특별한 피자가 있는 이탈리안 브런치 & 다이닝 레스토랑 브릭

by ✔서현동 이삭부동산✔ 2016. 5. 28.

오포 신현리 맛집...특별한 피자가 있는 이탈리안 브런치 & 다이닝 레스토랑 브릭

 

 

안녕하세요 새.하.마.노이야기입니다.

보는 즐거운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특별한 피자가 있는 분당에서 태재고개를 지나

오포 신현리에 위치한 강남삼백골프장 아래 위치안

이탈리안 브런치 & 다이닝 레스토랑 브릭에 다녀왔습니다.

 

오포 신현리 브릭은 모든 메뉴가 매일 신선한 재료로만

사용해서 인공 조미료 없이 맛을 낸 아메리칸 스타일의 이탈리안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오포 신현리 브릭에 들어서면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띄면서

레스토랑 여기저기를 구경하고 싶은 맘이 생깁니다.

 

오포 신현리 브릭 2층은 미리 예약하신 분들만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2층 전망있는 자석을 원하신다면 예약은 필수~~~~

저 새.하.마.노도 알았다면 미리 예약했을것...

하고 살짝 아쉼움이 남네요

2층에서 내려다본 탁 틔인 1층 브릭입니다.

샹들리에조명도 참 분위기 있네요

쉐프 주인장님이 직접 구운 브릭의 천연발효빵도 발사믹소스에

찍어서 먹어니 맛나네요

드디어 저 새.하.마.노가 주문 블루베리 플랫 브레드 피자와

왕새우 올리브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블루베리 플랫 브레드 피자는 유기농 블루베리와 생자몽와 생아보카도가

어울려진 뉴욕 스타일의 피자로 리코타 치즈가 듬뿍 쌍인 플랫브래드를

블루베리피자와 생자몽과 생아보카도를 함께 돌돌

말아서 먹으면 그 맛이 참 오묘하며

졸듯졸듯하면서 블루베리와 자몽과 아보카도의 향이

입안가득 느낄수 있습니다.

특선메뉴인 왕새우 올리브 파스타는 신선한 왕새우 한마리와

수제 양념과 올리브오일에 구원진 마늘맛이 고소합니다.

 

맛난 식사를 마치고

조금더 오포읍 신현리 브릭을 인테리어를 살펴보았습니다.

아기자기한 공간이 곳곳에서 볼수 있구요.

 

브릭 테라스 공간엔 장작나무로 피울수 있는

화로 난로랑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네요.

 

브릭 여기저기를 살펴보다보니..

수지양이 여기서 CF 촬영을 할 정도로 예쁜 이탈리안 브런치

다이닝 레스토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