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으로 초대

아쉬운 작별 기아 스포티지...그리고 새로운 만남 삼성 SM6

by ✔서현동 이삭부동산✔ 2017. 5. 9.
아쉬운 작별 기아 스포티지...

그리고 새로운 만남 삼성 SM6

7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했던 기아자동차 스포티지를 얼마전에 보냈습니다.

항상 나의 든든한 발이 되어주었던 스포티지

7년동안 아무 사고없이 함께 해줌에

떠나보내는 그날 더욱 아쉬네요

아저씨가 스포티지를 점검하구선 데리고 가는

스포티지 너의 뒷모습에

섭섭하고 맘이 찡~~~~해 집니다.

나의 스포티지

 

스포티지를 보내고선, 새로운 친구 삼성자동차 SM6

아직은 서로 서투린 관계지만,

조금씩 점차 좋아지겠지...

앞으로 나의 또다른 든든한 발이 되어주길

 

하림_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언제가 마주칠 거란 생각은 했어

한눈에 그냥 알아보았어

변한 것 같아도 변한 게 없는 너

가끔 서운하니

예전 그마음 사라졌단게

예전 뜨겁던 약속 버린게

무색해 진대도

자연스런 일이야

그만 미안해 하자

 

다 지난 일인데

누가 누굴 아프게 했건

가끔 속절없이 날 울린

그 노래로 남은 너

잠신걸 믿었어

잠 못 이뤄 손을 잡아준

어느덧 내 손을 잡아준

좋은 사람 생기더라 음 오오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이대로 우리는 좋아보여

후회는 없는걸

그 웃음을 믿어봐

믿으며 흘러가

 

다 지난 일인데

누가 누굴 아프게 했건

가끔 속절없이 날 울린

그 노래로 남은 너

잠신걸 믿었어

잠 못 이뤄 뒤척일 때도

어느덧 내 손을 잡아준

좋은 사람 생기더라 우워어~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이대로 우리는 좋아보여

후회는 없는걸

그 웃음을 믿어봐

먼 훗날 또다시

이렇게 마주칠 수 있을까

그때도 알아볼 수 있을까

라라라 라라라

이대로 좋아보여

이대로 흘러가

니가 알던 나는

이젠 나도 몰라

라라라 라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