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으로 초대

saehamano...분당 서현역 로데오거리 모던통닭 드셔보셨나요?

by ✔서현동 이삭부동산✔ 2016. 5. 25.

saehamano...분당 서현역 로데오거리 모던치킨 드셔보셨나요?

 

 

 

오늘처럼 더운날에 치킨와 맥주한잔이 생각나는

수요일 저녁이네요.

안녕하세요 새.하.마.노 이야기입니다.

 

오늘도 분당 서현역 로데오거리에서

간단한 저녁 먹거리를 찾아서 서현역거리를 거닐다

눈에 뜨는 모던통닭치킨점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모던통닭은 치킨와 함께 후렌츠후라이와 샐러드가 포함된

가격이 무려 16,000원 착한 가격이네요

 

삼삼오오 모여서 치킨과 맥주한잔을 즐기시는

다른 분들로 매장안은 북적북적이네요

 

모던통닭 매장 중간중간 잼있는 멘트도 눈길을 끌구요.

"당신을 단골손님으로 만들어 버리겠습니다."

"참지마라! 지금 굶어도 살은 빠지지 않는다."

 

ㅋㅋㅋ

 

저 새.하.마.노 이야기도 분당 서현역 로데오거리의 야경을 볼수 있는

시원한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고선...

크림맥주 500cc와 모던치킨으로 주문했습니다.

맥주찬도 귀엽네요...ㅎㅎ

 

바로 튀려서 나온 모던통닭입니다.

치킨의 튀김옷뿐만 아니라, 치킨살안에도 양념이 되어 있어서

느끼하지않아서 맛있네요

치킨과 함께 나온 샐러드와 소스의 후렌츠후라이도

같이 먹으니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시원한 맥주한잔과 먹는 재미가 있는 모던통닭에서

분당 서현역 로데오거리의 젊은 분위기도 느낄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