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가사무실

[분당 서현역 상가 임대] 식당 카페 요식업 창업 최적의 상권인 서현역 상권의 강점과 특징

by ✔서현동 이삭부동산✔ 2023. 10. 9.

분당 서현역 상가 임대

식당 카페 요식업 창업 최적의 상권인 서현역 상권 강점과 특징

 

서현역은 분당선에 위치한 지하철 역으로, 교통의 중심이며 주거지와 상업지가 잘 혼합된 분당 대표적인 활기찬 상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먼저, 분당 서현역 레스토랑, 카페, 대형식당으로 창업하기에
최적의 조건의 상가임대 매물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층수 전용면적 보증금+권리금 월세 추천특징
1층 30" 1억6,000만원 500~550만원 베이커리 카페 / 고급고기집 양갈비
2층 50" 8,000만원 430~450만원 레스토랑 카페 / 쌀국수 고기집
2층 45" 1억5,000만원 500~550만원 레스토랑 고기집 주점
2층 60" 5,000만원 430~450만원 고기집 주점

1. 오늘 전해드린 매물 서현역 상가 임대 매물의 성공을 위한 팁

- 독특한 매장 전면 : 매장 전면이 시선을 사로잡는 간판과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디스플레이를 가능합니다.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여 매장의 가시성을 높을 수 있는 위치로 새로운 고객을 유치가능합니다.

분당 서현역 상권 다양한 상점과 음식점, 대형 쇼핑몰이 위치해 있어 서현역에서 원스톱으로 쇼핑과 외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호텔, 극장, 카페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위치해 있어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서현역 상가 (상권 특징)
- 위치 : 서현역 근처에 편리하게 위치한 서현역상가는 접근성이 뛰어나고 꾸준한 방문객을 유치
- 최고의 다양성 :  서현역 상가를 걷다 보면 트렌디한 패션부터 맛있는 길거리 음식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다양한 상점다양한 고객층의 감각을 자극합니다.

3. 서현역 상가 임대의 장점

- 가성비 : 임대료가 비싼 일부 주요 지역과 달리 서현역상가는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하므로 중소기업이 창업하기에 이상적인 공간입니다.
- 유동인구 : 서현역상가는 지역 주민, 직장인, 학생 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풍부한 혼합은 광범위한 고객 기반을 활용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 도보 교통 : 서현역상가는 번화한 서현역과 가까워 유동인구가 많아 지속적인 점포매장 노출이 가능합니다.

 

분당 서현역 상권은 다양한 상점과 문화시설이 모여있어 활기찬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주거지와 상업지가 조화를 이루어 지역 주민들에게 편의와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방문객들도 찾아오는 인기 있는 장소로 다양한 매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분당 서현역 상가 임대 매물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010-4711-1055 입니다.

(오늘 전해드린 매물은 중개매물로 단순한 위치문의나 지번문의는 정중히 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