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가사무실

분당 서현역 로데오 메인전면 전용 50평 무권리 상가 임대_프랜차이즈 안테나샵 추천

by ✔서현동 이삭부동산✔ 2021. 5. 20.

함께하는 생각의 변화 새하마노스토리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티스토리에서 인사드립니다.장기화된 코로나19로 2020년 지난 한 해를 창업을 준비하신분들에게는 통체로 1년을 그냥 보냈던 시간이였던 같습니다. 새로 시작한 2021년도에는 코로나 백신예방접종의 시작과 지난 한해 기다렸던 예비창업자들에게 다시금 스타트업 창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2월말 국세청 통계자료에 따르면, '100대 생활밀접업종'에서 보여지는 업종별 창업율을 보면,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자들로 스터디카페 18.2% 카페 15.5%로 1,2위 그 다음 헬스클럽 10.9% 증가한것으로 집계되었습니다. 강화된 코로나 방역 조치에도 1년 새 10%이상 사업자가 늘어났습니다. 또한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포스트 코로나19시대를 대비한 건강사업이 주목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비대면시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휘트니스 클럽으로 휘트니스도 비대면 PT 운동할 수 있는 헬스장의 새롭게 관심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모든 운동머신 수집된 개인 신체와 운동기록 데이터 분석하여 별도 운동방법을 숙지하지 않아도 개인 맞춤형 PT 안전하고 정확하게 근력운동을 받을 수 있어서 젊은 여성들 또는 빠쁜 직장인들의 운동 습관형성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과 시스템으로 최근 큰 관심을 받고 있는것으로 휘트니스센터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창업아이템으로 휘트니스센터 또는 헬스클럽 창업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가지고 있는 분당 서현역로데오 상가임대매물을 소개해 드립니다.

분당을 대표하는 상권으로는 서현역, 정자역, 야탑역, 미금역을 4대상권으로 우리가 이야기합니다. 그 중에서 #서현역상권 AK플라자 백화점 로데오상권을 중심으로 오피스 업무시설과 오피스텔, 자생 및 제생병원 등의 의료시설과 은행과 증권회사등의 금융기관 밀집되어져 있는 분당의 명동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서현역 상권내 유동인구를 보면, AK플라자과 서현역로데오 형성된 쇼핑을 이용하는 서현동 시범단지 약8,000세대의 아파트 입주 여성비중이 높으며, 백화점 이용고객을 제외한 서현역 상권에 유입되어져 있는 오피스 상주이용객 30~40대과 오피스텔 입주이용고객의 10대에서 30대의 젊은층 남녀 유동인구가 활발한 상권입니다.

직장인 30~40대과 젊은층 여성 유동인구가 집중되어져 있는 서현역로데오 전면광고효과가 뛰어난 상가자리에서 젊은층을 타깃으로 하는 휘트니스센터 또는 미용관련 병원자리로 오늘 추천해 드리면 매물 소개해 드립니다.

분당 서현역 로데오 전면메인 전용 50평 무권리 상가 임대

 

서현역 로데오 전면상가 임대 조건
면적 전용 165㎡(50)
조건 보증금 7,000만원 / 월세 350만원
권리금 무권리
추천업종 휘트니스, 필라테스, 미용실, 성형외과, 피부과 병원
특징 -. 서현역로데오 전면광고효과 뛰어남
-. 프랜차이즈 안테나샵
-. 서현역 가장 특급상가
서현역로데오 안테나샵으로 추천_전용 50평 실사

프랜차이즈 안테나샵 또는 젊은층을 대상으로 창업아이템인 미용관련 피부과, 성형외과등 병원이나 비대면 인공지능 시스템화 된 헬스클럽으로 창업한다면 굉장히 뛰어난 전면광고효과 좋은 전용 50평을 무권리로 창업할 수 있는 기회의 서현역 상가임대 매물입니다.

현재 분양상태로 깨끗하게 원상복귀되어 별도의 철거비용 없이 시설할 수 있으며, 전용면적와 위치등 입지시세 조건에 비교했을때 매력적인 임대조건으로 서현역 중대형 평형대 창업을 계획중에 있는 예비창업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오늘 전해드린 분당 서현역 상가임대매물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현역 이삭부동산 010-4711-1055 전화주세요